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06월25일 미네소타 vs 시애틀 MLB메이저리그야구분석, 생중계,해외스포츠 무료중계
미네소타 트윈스 선발 투수는 크리스 패덱입니다. 현재 3승 6패, 평균 자책점 4.48로 시즌 4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시내티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간신히 승리를 거둔 패덱은 최근 2경기에서의 투구 내용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앞선 두 경기 모두 원정이었고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변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애틀 매리너스의 선발 투수는 루이스 카스티요입니다. 현재 4승 5패, 평균 자책점 3.38로 시즌 5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19일 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3실점으로 패배를 당한 카스티요는 홈런 2발에 고전했습니다. 현재 카스티요는 홈에서보다 원정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일단 기대치는 품질 시작(QS)으로 예상됩니다.
불펜진에서는 미네소타의 베일리 오버가 7이닝 7실점으로 KO당했습니다. 홈런 3발이 큰 영향을 미쳤고, 이후 웬츠가 2이닝 4실점으로 대패의 시나리오를 완성했습니다. 아예 패배하는 것에 비해 투수를 아낀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반면 시애틀의 브라이언 우는 6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홈런 2발을 제외하면 매우 좋은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불펜이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상대의 타격감을 갉아버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후반의 차이는 꽤 크게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격에서는 미네소타가 브라이언 우를 상대로 솔로 홈런 2발로 유일한 득점을 올렸습니다. 7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쉬운 상황이며, 주말 시리즈 최종전의 집중력이 사라져버린 모습입니다. 반면 시애틀은 오버와 웬츠를 공략하며 홈런 4발 포함 11점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칼 랄리는 32호 홈런을 기록하며, 도미닉 캔존은 최근 기대 이상의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날 경기는 양 팀의 전력차가 뚜렷하게 느껴졌습니다. 이 후유증은 이번 경기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시애틀의 최근 타격감은 상당히 좋고, 패덱이 이를 막기에는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카스티요는 원정에서 홈런이 가장 큰 변수이지만, 힘 대결로 간다면 미네소타에 비해 시애틀이 앞서 있습니다. 힘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스코어는 6:4로 시애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승패는 시애틀 승리, 핸디도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는 오버로 예상합니다. 총합은 짝입니다.
【MLB메이저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oncabank,온카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