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 밤 0시에 랭킹을 초기화합니다.
06월25일 클리블랜드 vs 토론토 MLB메이저리그야구분석, 생중계,해외스포츠 무료중계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선발 투수 로건 앨런(5승 4패 4.21)은 시즌 6승 도전을 위해 나섭니다. 19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앨런은 6월 들어 안정적인 투구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의 투구는 QS 이상을 기대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선발 투수 에릭 라우어(3승 1패 2.29)는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19일 애리조나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라우어는 오프너 없이도 좋은 투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원정에서의 투구는 아쉬운 점이 있어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불펜진은 슬레이드 세코니가 7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최고의 투구를 선보였고, 이후 불펜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마무리 투수 클라세가 1사 만루 위기를 자초한 점은 불안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토론토의 불펜진은 크리스 배싯이 6이닝 1실점으로 홈에서 부활을 알렸지만, 8회에 등판한 브랜던 리틀이 실점을 허용하고 조기 투입된 제프 호프먼이 추가 실점을 하면서 경기가 넘어가버렸습니다. 호프먼의 실책과 피안타는 그가 불안한 마무리임을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타격은 JP 시어스 상대로 3점을 기록했지만, 이후 타격 내용이 실망스러웠습니다. 상위 타선 몇 명만 활약하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상황입니다. 반면, 토론토는 하우저 상대로 단 2점에 그쳤고, 화이트삭스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해 추가 점수를 올리지 못했습니다. 홈에서 타격감이 떨어진 상태로 원정에 나선 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로건 앨런과 에릭 라우어의 대결은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홈과 원정이라는 변수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히 토론토의 타격이 홈에서 부진한 점은 이번 경기에서 반등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불펜의 차이도 상당히 크기 때문에, 투수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가 신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스코어는 4:3으로 클리블랜드의 승리입니다. 승1패: 1, 핸디: 토론토 승리, 언더 오버: 언더, SUM: 홀입니다.
【MLB메이저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oncabank,온카뱅크